2018년 6월 7일 목요일

내 마음을 떨리게 하는 아이 우머나이져 w500 ㅎㅎㅎ(우머나이저 W500 사용 후기)


성인용품에 관심이 많고 많이 사용도 해봤지만
가볍지 않은 가격에 고민을 많이하게 했던
우머나이저 W500......

사용전 수많은 생각을 들게한 이 아이는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을 지녔는데요

깜짝을 넘어 좀 충격적이기까지 했던
첫만남이 생각나네요

부끄럽지만 지금도 그때를 생각하면 떨리는데요~









제품을 열어보시면 블링블링한 아이가 저를 빤히
바라보고 있어요

첫인상은 너무 고급스러운 모공제거기?
처럼 생겼어요~

우머나이져 W500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컬러는
물론이고 센스 넘치는 보석 스위치는 제 입을
떡~ 벌어지게 했어요~

고급스러운 자태를 뽑내는 이아이 어쩌면 좋을까요?
엄마가 이아이를 보면 뭐라고 할까요?
이게 설마 성인용품이라고 생각하실까요? ㅎ
기회가 된다면 반응이 궁금해서
한번 꼭 보여드리고 싶어요~

그럴일은 없겠죠?






우머나이저 W500의
제품구성품을 살펴볼께요~

본체 - 1개
파우치 - 1개
설명서 - 2개
실리콘헤드 - 1개
충전케이블 - 1개

보통의 성인용품은 파우치를
개인적으로 구입해야 하는데
구입시 들어있다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이것이 과연 성인용품이 맞나요?

나는 성인용품이 아니다
그리고 성인용품이 아니다
그래서 성인용품이 아니게 만들겠다

어떻게 하면 성인용품스럽지 않고
고급스럽게 만들지 고민하고 또 고민한
모습이 보이시나요? 

우머나이저 W500은 클리자위만 가능해요
총 8단계의 흡입 강도를 조절할수 있어요~







스위치는 +, -, 전원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원 버튼을 3초정도 누르면 켜지고
+, - 버튼으로 흡입 강도를 조절 할 수 있어요~






우머나이저 w500의 실리콘 헤드는
기본과, 대형 사이즈로 두개가 제공되요~

실리콘 헤드를 교체해가면서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찾는것이 중요해요~

제품을 세척할 때에는 헤드를 빼고 닦으시면
더 깨끗하게 씻을 수 있겠죠?~







우머나이져 w500에
케이블은 1개가 들어있고요~

요렇게 꽂아서 충전하면 파란색 불이
깜박~ 깜박~ 하면서 충전이 되요~








여기까지는 우머나이저 w500의
스펙과 기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스펙과 기능 보다는 성능이 중요하겠죠?
그래서 후기를 준비해 봤어요~

"성인용품 처음써보구요. 인터넷에서 하도 후기가 좋길래 구매했는데 아무 테크닉도 없는 제가 사용해도 홍콩길 걸어요. ㅅㅅ하면서 한번도 오르가즘 느껴본적없구요. 진짜 천국을 맛보고나니 20만원도 전혀 비싸게 안느껴집니다. 50만원도 아깝지않아요 정말. 설 뽀너스받으면 삽입딜도도 조만간 지를거에요."

"시키고 하루만에받고 10분만에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남자들이 말하는 조루인가 시프뮤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