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1일 월요일

프리티걸 소피아캡틴 정품을 구매했어요. 화이트 소피아 딜도 사용후기


소피아 캡틴과는 뭐가다를까 궁금했었는데요.
이제서야 만나봤어요 ㅠㅠ

프리티걸 소피아2는 제품도 마음에 들었지만
구매전이름부터가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이름처럼 제품도 프리티했어요.
이제부터 프리티걸 소피아 딜도에 대한 이야기 시작할께요~






프리티걸 소피아캡틴 깔끔하게 생겼죠?
무엇보다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사진을 잘 찍지 못하는 제 자신이 한심해보이네요 ㅠㅠ
실물이 훨씬~ 더 예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제품을 보고 있으면 제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디자인이에요
고급스러운 심플한 스위치는 덤이에요

소피아 프리티걸 제품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지만
실리콘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실제로 만저보시면 정말
깜짝 놀라실거에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사용할때 그립감 편안해서 좋았어요.






화이트 소피아 캡틴의사진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삽입 후 회전으로 지스팟을
자극하는 부분이고요 3단계로 조절 할 수 있어요

하늘색으로 표시된 토끼는 진동으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수 있고요
총 7단계로 모드를 변경 할 수 있어요^^





이제 기능을 살펴볼께요~


화이트 소피아 딜도의 손잡이를 살펴볼께요~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회전 모드를 바꾸는 버튼이고요
하늘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진동모들 바꾸는 버튼이고요.
초록색으로 표시된 부분은 전원 버튼이에요^^







프리티걸 소피아 캡틴은 건전지는 AAA(작은사이즈) 3개가 들어가고요.
전동 캡틴이나 딜도를 구입시 주의점이 있는데요.
위 사진에 보시면 빨간색 표시된 부분 있죠?
저렴한 제품은 이 부분이 잘 부러지는데요.
그래서 몇번 사용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적지 않아요.
건전지가 3개 들어가서 그런지 진동과 회전의 세기가
생각보다 강했어요!






손잡이 밑에 부분에 뚜껑을 돌리면 이렇게 건전지를 넣을 수 있고요^^
위에 사진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있죠?
여기에 고무패킹이 되어 있어 세척시 물이 제품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어요^^




부드러운 소재, 깔끔한 디자인, 아담한 사이즈
허전한 제 마음을 채워주기에 충분한 제품이에요^^


화이트 소피아 캡틴은 로페스타 레이디에서 구경하실 수 있어요
아래 링크해 놓을께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