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26일 화요일

우머나이져 인사이드아웃이 개봉 후기 +_+ (우머나이저 신상정보)


우머나이져 신상이 나왔다길래
엄청 기대하고 있었어요 +_+

제품을 받기 전까지 딜도도 붙어있다해서
그림으로만 봤는데 실물로는 어떨까?
라는 생각도 들었고요!

역시 우머나이저는 포장부터가 남다르네요.
명품 핸드백이 들어있을 것만 같은
고급스러운 포장....ㅎㅎㅎ








우머나이져 인사이드아웃 상자를 열어보면
검정색의 고급스러운 파우치가 있고요.

파우치를 빼고나면
우머나이져 인사이드아웃의 모습이 드러나요~

마치 누군가 나를 위해
선물포장을 한듯한 저 귀여운 리본 어떻하죠?^^







우머나이져 인사이드 아웃의
제품구성품을 살펴볼께요~

본체 - 1개
파우치 - 1개
설명서 - 1개
실리콘헤드 - 1개
충전케이블 - 1개

파우치를 묶을 수 있는 끈에 붙어있는
금색 장식이 인상적이네요~

우리는고급이다.
그리고 고급이다.
그래서 고급질것이다.

어떻게 하면 고급스럽게 보일지
표현못해서 안달난 것 같아요~






WOMANIZER INSIDEOUT 옆모습인데요.

빨간색 표시된 부분이 지스팟 담당자 이고요
파란색 표시된 부분이 클리 담당자에요~

나의 소중한 클리와 지스팟을 만족시켜줄
두명의 담당자를 고용했지만 1명의 월급만 주면되는
1석 2조가 뭔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클리 담당자의 스팩을 살펴보면요
12단계의 파워로 빨아 들일 수 있어요~
대부분은 4단계부터 쓰러지기 때문에
5단계 이상은 거의 사용하기 어려워요~

지스팟 담당자의 스팩은
12단계로 진동 리듬이 바뀌어요~










이건 우머나이저 인사이드아웃 실리콘 헤드인데요
왼쪽이 L 사이즈, 오른쪽이 XL 사이즈에요~

제품에는 L 사이즈가 원래부터 달려있어요~

헤드가 생각보다 중요한 기능을 하는데요.
사람마다 신체조건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헤드를 바꿔가며 내몸이 잘 반응하는
헤드로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ㅎㄷㄷ 느끼기 좋아요~

제품을 세척하실 때 헤드를 빼고 닦을 수 있다보니
위생적이겠죠?~








우머나이져 인사이드아웃에
충전케이블은 1개 들어있고요.

아주 특이한 점은 마그네틱 방식이라는 점이에요~
충전핀을 껴야 한다면 앞, 뒤를 고려해야 하다 보니까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그러지 않아도 되겠죠?~

그리고 참고할점은 우머나이져는
충전기는 지급되지 않는다네요.
케이블이 들어있고 핸드폰 충전기에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해요~







여기까지는 우머나이저 인사이드아웃의
스팩과 기능에 대해서 살펴봤고요~

스팩이 좋고 기능이 많으면 뭐하나요?
그래서 후기를 준비해 봤어요~

"복합오르가즘느껴보면알꺼에요^^;;
ㄹㅇ좋아서표현할길이엄슴,,,,,
위에도 울고 미태도 움...."

"꼴리지도않고바로했는데
제대로 지림 ㅎㄷㄷㄷㄷㄷ
느낌이 너무 조아 계속생각난다"





달콤이가 추천하는
여성전용 쇼핑몰 바로가기 클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