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23일 수요일

페어리의 전설, 정품 페어리킹콩에 대해서 알아보기(페어리, 진동기 추천)

오늘 여러분들과 함께 살펴볼 제품은
페어리계의 전설이죠
출시하자마자 페어리진동기를 평정한
킹!  콩!  페!  어!  리!
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떤가요?
안마기처럼 생겼죠?
ㅎㅎㅎㅎㅎㅎ
재미있는 사실은!
페어리는 원래 안마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제품이랍니다~
안마하기 위해서 만든 제품이었는데
응용결과? 성인용품으로 사용하게
된거에요^^ ㅎㅎㅎㅎ
 
생활방수는 기본이고요!
 
진동세기조절은 물론
내 취향에 맞게
진동모드조절도 가능하답니다!





페어리 어테치 헤드도 기본품목에
들어가있어서

페어리 기능이 지루하다면
캡틴, 딜도 기능까지도 가능해요~






사용하기 좋은 이상적인 크기
진동세기 조절 가능
진동모드 조절 가능
어테치 헤드(딜도, 캡틴 기능)

페어리 하나로 다양한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보니
인기가 많은게 아닐까요?

 
정품 페어리 킹콩은
로페스타 레이디에서 구경하실 수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